런던 교통공사(TfL)는 TfL Go 앱을 홍보하는 최신 통합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런던 시민들이 이동 중에도 여행 비용을 추적하고, 여행 내역을 검토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을 관리하도록 장려한다.
VCCP와 웨이브메이커 UK가 개발한 이 캠페인은 신규 및 기존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앱의 새로운 결제 기능이 어떻게 여행 경비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런던 교통공사(TfL)는 TfL Go 앱을 홍보하는 최신 통합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런던 시민들이 이동 중에도 여행 비용을 추적하고, 여행 내역을 검토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을 관리하도록 장려한다.
VCCP와 웨이브메이커 UK가 개발한 이 캠페인은 신규 및 기존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앱의 새로운 결제 기능이 어떻게 여행 경비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