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OTT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1월 OTT 앱 사용시간 점유율 1위는 넷플릭스로, 주요 OTT 앱 전체 사용시간의 과반인 61.1%를 기록했다. 그 뒤로 티빙 16.5%, 쿠팡플레이 10.2%, 웨이브 9.0%, 디즈니플러스 2.5%, 왓챠 0.7% 순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OTT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1월 OTT 앱 사용시간 점유율 1위는 넷플릭스로, 주요 OTT 앱 전체 사용시간의 과반인 61.1%를 기록했다. 그 뒤로 티빙 16.5%, 쿠팡플레이 10.2%, 웨이브 9.0%, 디즈니플러스 2.5%, 왓챠 0.7% 순이었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