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영국의 랩 전설 스톰지(Stormzy)와 함께 팬들에게 "스톰지처럼 주문하라(Order like Stormzy.)"는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오 버넷과 맥도날드는 아티스트가 즐겨 먹는 맥도날드 메뉴인 9개의 맥너겟, 감자튀김, 스프라이트, 오레오 맥플러리, BBQ 소스로 구성된 스톰지 밀을 출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영국의 랩 전설 스톰지(Stormzy)와 함께 팬들에게 "스톰지처럼 주문하라(Order like Stormzy.)"는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오 버넷과 맥도날드는 아티스트가 즐겨 먹는 맥도날드 메뉴인 9개의 맥너겟, 감자튀김, 스프라이트, 오레오 맥플러리, BBQ 소스로 구성된 스톰지 밀을 출시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