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사 직원의 정신 건강은 유연한 근무와 직원 지원 패키지에 대한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지속되는 문제이다. 광고 자선단체 NABS의 헬프라인에 대한 전화는 작년에 22% 증가한 5,200건이었다.
이 분야의 이니셔티브는 다음 세대가 광고를 직업으로 선택하도록 장려하는 것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감원과 정리해고로 인해 코로나 이후 환경이 인재 위기에서 고용 시장으로 확고하게 전환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도 중요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회사 직원의 정신 건강은 유연한 근무와 직원 지원 패키지에 대한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지속되는 문제이다. 광고 자선단체 NABS의 헬프라인에 대한 전화는 작년에 22% 증가한 5,200건이었다.
이 분야의 이니셔티브는 다음 세대가 광고를 직업으로 선택하도록 장려하는 것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감원과 정리해고로 인해 코로나 이후 환경이 인재 위기에서 고용 시장으로 확고하게 전환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도 중요하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