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의 문화적, 정치적 영향력은 커지고 있지만 팟캐스트 광고 지출의 성장은 여전히 더디게 진행되고 있다. WARC 미디어의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팟캐스트 미디어가 비디오 붐을 주목하다(Podcast media sets sights on video boom)>에 따르면, 퍼블리셔와 플랫폼은 오디오를 넘어 크리에이터와 비디오 콘텐츠에 더 중점을 두고 이를 해결하려고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의 문화적, 정치적 영향력은 커지고 있지만 팟캐스트 광고 지출의 성장은 여전히 더디게 진행되고 있다. WARC 미디어의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팟캐스트 미디어가 비디오 붐을 주목하다(Podcast media sets sights on video boom)>에 따르면, 퍼블리셔와 플랫폼은 오디오를 넘어 크리에이터와 비디오 콘텐츠에 더 중점을 두고 이를 해결하려고 한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