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듀렉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윤활제의 셀프 케어 효과를 기념하다

2025.02.14 08:0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8

댓글 0

콘돔 및 바디 윤활제 브랜드 듀렉스는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맥켄 런던이 주도하는 대담하고 성에 긍정적인 캠페인인 "애프터글로우(Afterglow)"를 통해 열기를 고조시킨다. 이 캠페인은 즐거움을 받아들이고 만족감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것을 주제로 한다. 훌륭한 섹스는 그저 기분 좋은 것뿐만 아니라 보기에도 좋기 때문이다.

맥켄 마드리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누엘 카스티요(Manuel Castillo)와 엔리케 토트켓(Enrique Torquet)가 만든 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간단하지만 강력하다: "윤활제를 사용한 멋진 섹스는 여운을 더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