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객 선비 변색잔’ 인기 폭발, 연간 6만 개 판매… 품귀 현상 지속
- 박물관 문화상품(뮷즈) 매출 213억 원 기록, 전년 대비 42% 증가
- 전통 미니어처·실용성 갖춘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 공략 성공
- SNS 반응 뜨거워지며 박물관 방문객 증가 효과
- 외국인 구매도 급증… 지난해 매출 19억 8000만 원 기록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2.13 16:26
좋아요 0
조회수 209
댓글 0
- ‘취객 선비 변색잔’ 인기 폭발, 연간 6만 개 판매… 품귀 현상 지속
- 박물관 문화상품(뮷즈) 매출 213억 원 기록, 전년 대비 42% 증가
- 전통 미니어처·실용성 갖춘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 공략 성공
- SNS 반응 뜨거워지며 박물관 방문객 증가 효과
- 외국인 구매도 급증… 지난해 매출 19억 8000만 원 기록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