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객 선비 변색잔’ 인기 폭발, 연간 6만 개 판매… 품귀 현상 지속
- 박물관 문화상품(뮷즈) 매출 213억 원 기록, 전년 대비 42% 증가
- 전통 미니어처·실용성 갖춘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 공략 성공
- SNS 반응 뜨거워지며 박물관 방문객 증가 효과
- 외국인 구매도 급증… 지난해 매출 19억 8000만 원 기록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2.13 16:26
좋아요 0
조회수 209
댓글 0
- ‘취객 선비 변색잔’ 인기 폭발, 연간 6만 개 판매… 품귀 현상 지속
- 박물관 문화상품(뮷즈) 매출 213억 원 기록, 전년 대비 42% 증가
- 전통 미니어처·실용성 갖춘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 공략 성공
- SNS 반응 뜨거워지며 박물관 방문객 증가 효과
- 외국인 구매도 급증… 지난해 매출 19억 8000만 원 기록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