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징거필렛 2개, 슈퍼차저 마요(supercharger mayo), 치즈, 그리고 사상 최초로 바삭한 해쉬브라운까지, 번없는 버거인 KFC의 궁극의 컬트 제품인 더블다운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매콤한 징거더블다운으로 돌아왔다.
KFC의 영국 공식 광고회사인 머더가 제작한 이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광고 시리즈는 새로운 버거를 거의 최면에 걸린 듯한 방식으로 과시하는데, 이는 작년의 'Believe in chicken' 광고를 연상시킨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콤한 징거필렛 2개, 슈퍼차저 마요(supercharger mayo), 치즈, 그리고 사상 최초로 바삭한 해쉬브라운까지, 번없는 버거인 KFC의 궁극의 컬트 제품인 더블다운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매콤한 징거더블다운으로 돌아왔다.
KFC의 영국 공식 광고회사인 머더가 제작한 이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광고 시리즈는 새로운 버거를 거의 최면에 걸린 듯한 방식으로 과시하는데, 이는 작년의 'Believe in chicken' 광고를 연상시킨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