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오늘 슈퍼볼 LIX를 기념하는 전국 광고를 공개했다. 이 광고에서는 아버지가 딸을 사랑하는 모습을 강조하고, 구글 AI 도구를 사용하여 아버지가 배운 교훈을 새로운 직업 기회로 전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구글은 슈퍼볼 전국 광고의 주제를 공개하고, 면접을 준비하는 아버지가 제미니 라이브 AI 어시스턴트를 사용하는 2분짜리 확장 버전을 공개했다. '드림 잡'이라는 제목의 60초 버전 광고는 일요일 경기 2쿼터에 방영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은 오늘 슈퍼볼 LIX를 기념하는 전국 광고를 공개했다. 이 광고에서는 아버지가 딸을 사랑하는 모습을 강조하고, 구글 AI 도구를 사용하여 아버지가 배운 교훈을 새로운 직업 기회로 전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구글은 슈퍼볼 전국 광고의 주제를 공개하고, 면접을 준비하는 아버지가 제미니 라이브 AI 어시스턴트를 사용하는 2분짜리 확장 버전을 공개했다. '드림 잡'이라는 제목의 60초 버전 광고는 일요일 경기 2쿼터에 방영될 예정이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