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는 이번 주말에 자동차를 소재로 한 놀라운 반전을 담은 광고로 처음으로 슈퍼볼에 참여한다.
뉴욕에 있는 광고회사 닉앤프랭크(nice&frank)가 제작하고 랜스 아코드가 연출한 이 광고에는 상징적인 "분노의 질주(Fast & Furious)" 캐릭터들이 하겐다즈 쉐보레 쉐빌 차량을 타고 달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겐다즈는 이번 주말에 자동차를 소재로 한 놀라운 반전을 담은 광고로 처음으로 슈퍼볼에 참여한다.
뉴욕에 있는 광고회사 닉앤프랭크(nice&frank)가 제작하고 랜스 아코드가 연출한 이 광고에는 상징적인 "분노의 질주(Fast & Furious)" 캐릭터들이 하겐다즈 쉐보레 쉐빌 차량을 타고 달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