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의 계열사이자 디지털 광고회사 디베이스앤(대표이사 백승록)이 데이터 기반 풀퍼널 마케팅 컴퍼니로의 도약을 선언하며, 사명을 ‘DXE(Digital Experience & Efficiency, 디엑스이)’로 변경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2018년 설립 이후 첫 변화다.
이번 사명 변경은 기업 핵심가치를 명확히 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광고 시장에서 차별적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CJ ENM의 계열사이자 디지털 광고회사 디베이스앤(대표이사 백승록)이 데이터 기반 풀퍼널 마케팅 컴퍼니로의 도약을 선언하며, 사명을 ‘DXE(Digital Experience & Efficiency, 디엑스이)’로 변경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2018년 설립 이후 첫 변화다.
이번 사명 변경은 기업 핵심가치를 명확히 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광고 시장에서 차별적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