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광고 표준 기관(ASA)은 최근 유고브 설문 조사에서 영국 국민이 투표한 영국의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슬로건 10개를 공개했다.
ASA는 영국 전역의 온라인 여론 조사에서 6,808명에게 기억에 남는 광고 슬로건이나 슬로건을 보고 들었던 적이 있는지 물었다. 이러한 결과는 우리가 광고를 어떻게 기억하는지, 어떤 광고가 눈에 띄는지, 일부 캠페인이 여러 세대를 거쳐 시대를 초월하여 기억되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광고 표준 기관(ASA)은 최근 유고브 설문 조사에서 영국 국민이 투표한 영국의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슬로건 10개를 공개했다.
ASA는 영국 전역의 온라인 여론 조사에서 6,808명에게 기억에 남는 광고 슬로건이나 슬로건을 보고 들었던 적이 있는지 물었다. 이러한 결과는 우리가 광고를 어떻게 기억하는지, 어떤 광고가 눈에 띄는지, 일부 캠페인이 여러 세대를 거쳐 시대를 초월하여 기억되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한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