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광고 표준 기관(ASA)은 최근 유고브 설문 조사에서 영국 국민이 투표한 영국의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슬로건 10개를 공개했다.
ASA는 영국 전역의 온라인 여론 조사에서 6,808명에게 기억에 남는 광고 슬로건이나 슬로건을 보고 들었던 적이 있는지 물었다. 이러한 결과는 우리가 광고를 어떻게 기억하는지, 어떤 광고가 눈에 띄는지, 일부 캠페인이 여러 세대를 거쳐 시대를 초월하여 기억되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광고 표준 기관(ASA)은 최근 유고브 설문 조사에서 영국 국민이 투표한 영국의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슬로건 10개를 공개했다.
ASA는 영국 전역의 온라인 여론 조사에서 6,808명에게 기억에 남는 광고 슬로건이나 슬로건을 보고 들었던 적이 있는지 물었다. 이러한 결과는 우리가 광고를 어떻게 기억하는지, 어떤 광고가 눈에 띄는지, 일부 캠페인이 여러 세대를 거쳐 시대를 초월하여 기억되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