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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O는 브랜드와 퍼포먼스 기법 간의 승수 효과를 계획해야 한다

2025.02.02 09:13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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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이 알고리즘 기반 미디어와 AI가 생성하는 크리에이티브에 의해 주도되는 다음 변화의 단계로 접어들고 성과를 내야 한다는 압박이 더욱 커지고 있다. 최근 마케터가 영향력 있는 광고를 제공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획기적인 연구 보고서 <멀티플라이어 효과 - 퍼포먼스 시대의 브랜드 구축을 위한 CMO의 가이드(The Multiplier Effect - a CMO’s guide to brand-building in the performance era)>가 새롭게 발표되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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