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 그레이비(Sunday Gravy)는 기술 기업 스퀘어(Square)와 함께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인간관계가 차지하는 소중한 역할을 적시에 상기시키기 위해 고안된 통찰력 있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서비스는 여전히 중요하다(Service Still Matters)'를 론칭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선데이 그레이비(Sunday Gravy)는 기술 기업 스퀘어(Square)와 함께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인간관계가 차지하는 소중한 역할을 적시에 상기시키기 위해 고안된 통찰력 있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서비스는 여전히 중요하다(Service Still Matters)'를 론칭했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