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브 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백 마켓(Back Market)은 환경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오래된 옥외 광고판 중 하나를 재활용하며,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라이프 애프터 애드(Life After Ad)의 공동 창립자이자 '프렌치 가드너'로 알려진 패트릭 베르누치오(Patrick Vernuccio)와 인 백 마켓은 옥외(OOH) 광고를 친환경 운동으로 바꾸고 있다. 런던 페컴에 있던 옥외 광고판을 정원 재배 가방으로 업사이클링한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퍼브 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백 마켓(Back Market)은 환경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오래된 옥외 광고판 중 하나를 재활용하며,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라이프 애프터 애드(Life After Ad)의 공동 창립자이자 '프렌치 가드너'로 알려진 패트릭 베르누치오(Patrick Vernuccio)와 인 백 마켓은 옥외(OOH) 광고를 친환경 운동으로 바꾸고 있다. 런던 페컴에 있던 옥외 광고판을 정원 재배 가방으로 업사이클링한 것.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