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닷컴은 직원들이 플랫폼에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직원 생산성과 팀 협업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는 새 브랜드 캠페인 '사용하고 싶은 첫 번째 업무 플랫폼(The first work platform you'll love to use)'을 론칭했다. 시각 효과 회사인 그래비티의 지원을 받아 자체적으로 제작한 이 캠페인은 신선하고 매력적인 접근 방식으로 B2B 마케팅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먼데이닷컴은 직원들이 플랫폼에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직원 생산성과 팀 협업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는 새 브랜드 캠페인 '사용하고 싶은 첫 번째 업무 플랫폼(The first work platform you'll love to use)'을 론칭했다. 시각 효과 회사인 그래비티의 지원을 받아 자체적으로 제작한 이 캠페인은 신선하고 매력적인 접근 방식으로 B2B 마케팅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