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티 프로그램과 보상 시스템은 수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브랜드가 고객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최근에야 이케아 스웨덴이 이케아 패밀리 회원 프로그램을 위한 포인트 시스템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을 때, 이것이 획기적인 조치가 아니고 늦었다는 것은 분명했다.
이케아 스웨덴의 최신 캠페인은 획기적인 척하는 대신, 유머와 자각성을 통해 충성도 시스템에 늦게 적응한 모습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열티 프로그램과 보상 시스템은 수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브랜드가 고객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최근에야 이케아 스웨덴이 이케아 패밀리 회원 프로그램을 위한 포인트 시스템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을 때, 이것이 획기적인 조치가 아니고 늦었다는 것은 분명했다.
이케아 스웨덴의 최신 캠페인은 획기적인 척하는 대신, 유머와 자각성을 통해 충성도 시스템에 늦게 적응한 모습을 보여준다.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