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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는 바이럴 트렌드에 뛰어드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만, 소비자의 33%는 이를 부끄럽다고 생각한다

2025.01.24 08:09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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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스프라우트 소셜 인덱스™ 에디션 XX( 2025 Sprout Social Index™ Edition XX)>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는 TV, 가족 및 친구, 기타 모든 디지털 채널을 제치고 트렌드와 문화적 순간을 따라잡는 최고의 소스가 되었다. 이러한 변화는 문화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가 사람들의 피드에 노출될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제공하지만, 점점 더 포화되는 소셜 환경에서 관심을 끌기가 그 어느 때보다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소음 속에서 길을 잃지 않으려면 브랜드는 표면적인 트렌드 추종에서 벗어나 인간 중심의 독창적인 콘텐츠와 개인화된 1:1 참여(특히 고객 관리)를 제공하여 신뢰를 확보하고 판매를 촉진하며 문화적 대화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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