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플랫폼은 계속해서 콘텐츠를 시청하는 인기 있는 방법이지만, 누가 어떤 서비스를 시청하는지, 이러한 서비스에 광고가 있는지, 스트리밍 시청자가 유선 TV도 시청하는지 등에 대한 질문이 여전히 존재한다.
TVB의 새로운 주요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넷플릭스, 디즈니+ 및 맥스 가입자는 광고를 보지 않는 반면, 방송 TV는 광고 없는 플랫폼을 구독한 사람을 포함하여 스트리머의 91%에게 도달한다. 또한 설문 조사에서는 넷플릭스 가입자의 61%, 디즈니+와 맥스 가입자의 절반 이상이 광고를 보지 못한다고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