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회사, 이제는 을 마인드에서 벗어나야

2025.01.19 08:5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09

댓글 0


광고업계는 흔히 창의성의 대명사로 여겨지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합니다. 특히, 광고주와의 관계에서 우리는 종종 스스로를 ‘을’의 위치에 고정시키며, 광고주가 하라는 대로만 실행하는 ‘하청업체’로 전락하곤 합니다. 광고주는 왕이라는 통념 아래, 그들이 원하는 방향과 요구를 무조건 따르는 것이 마치 정석처럼 굳어졌습니다. 그러나 이런 자세가 과연 광고업계를 앞으로 나아가게 할 수 있을까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