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는 빈티지 광고를 통해 전설적인 카프리 브랜드를 전기차로 재출시한다.
와이든+케네디 런던이 개발한 미시프 리와이어드(mischief rewired) 캠페인은 박싱데이부터 영국 TV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포드 카프리의 빈티지 광고를 현대적 장난으로 재구성하며 현대적인 광고의 틀을 깨고 있다. 번개, 팬더, 차량을 쫓는 스키어 그룹 등 세 편의 광고가 유럽 전역에서 상영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포드는 빈티지 광고를 통해 전설적인 카프리 브랜드를 전기차로 재출시한다.
와이든+케네디 런던이 개발한 미시프 리와이어드(mischief rewired) 캠페인은 박싱데이부터 영국 TV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포드 카프리의 빈티지 광고를 현대적 장난으로 재구성하며 현대적인 광고의 틀을 깨고 있다. 번개, 팬더, 차량을 쫓는 스키어 그룹 등 세 편의 광고가 유럽 전역에서 상영되고 있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