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젯과 이지젯 홀리데이즈는 겨울 세일 기간을 맞아 광고에 대한 브랜드 접근 방식의 변화를 알리는 새로운 통합 캠페인을 시작했다.
기존의 '대규모 촬영'과 모델에서 벗어나 보다 짧은 형식의 소셜 스타일 콘텐츠를 반영하는 '빅 오렌지 세일' 캠페인은 유럽 전역의 크리에이터가 촬영한 콘텐츠로만 제작되었으며, 여행 브랜드의 일반적인 광고 방식과는 달리 여행의 자유로움을 여과 없이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젯과 이지젯 홀리데이즈는 겨울 세일 기간을 맞아 광고에 대한 브랜드 접근 방식의 변화를 알리는 새로운 통합 캠페인을 시작했다.
기존의 '대규모 촬영'과 모델에서 벗어나 보다 짧은 형식의 소셜 스타일 콘텐츠를 반영하는 '빅 오렌지 세일' 캠페인은 유럽 전역의 크리에이터가 촬영한 콘텐츠로만 제작되었으며, 여행 브랜드의 일반적인 광고 방식과는 달리 여행의 자유로움을 여과 없이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