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PR 전문가의 통찰력으로 선정한 디지털 시대의 필수 광고 PR 용어집”
미디어 환경이 급변함에 따라 광고의 개념과 범위 그리고 광고산업의 패러다임도 바뀌고 있는 현실에서, 최신 광고와 PR 트렌드를 반영한 용어집 2권이 새해 벽두에 동시에 출간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지털 시대의 광고 용어 300』(김병희 서원대 교수, 소현진 성신여대 교수, 손영곤 인천대 교수, 이진균 홍익대 교수, 지준형 국민대 교수 공저)과, 『디지털 시대의 PR 용어 300』(김병희 서원대 교수, 김현정 서원대 교수, 이유나 한국외대 교수, 정현주 가톨릭관동대 교수, 최홍림 선문대 교수 공저)이 그 두 권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