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그룹 EY는 새로운 통합 마케팅 캠페인에서 변화에 적응해야 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60초 및 30초 텔레비전 광고(TVC)와 디지털 옥외광고(OOH), 온라인 및 소셜 광고를 포함하는 새로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 '트랜스포메이션(Transformations)'을 공개했다. 이는 최근 시작된 '자신감 있는 미래 만들기(Shape the Future with Confidence)' 브랜드 확장 계획의 다음 단계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컨설팅 그룹 EY는 새로운 통합 마케팅 캠페인에서 변화에 적응해야 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60초 및 30초 텔레비전 광고(TVC)와 디지털 옥외광고(OOH), 온라인 및 소셜 광고를 포함하는 새로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 '트랜스포메이션(Transformations)'을 공개했다. 이는 최근 시작된 '자신감 있는 미래 만들기(Shape the Future with Confidence)' 브랜드 확장 계획의 다음 단계이다.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