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그룹 EY는 새로운 통합 마케팅 캠페인에서 변화에 적응해야 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60초 및 30초 텔레비전 광고(TVC)와 디지털 옥외광고(OOH), 온라인 및 소셜 광고를 포함하는 새로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 '트랜스포메이션(Transformations)'을 공개했다. 이는 최근 시작된 '자신감 있는 미래 만들기(Shape the Future with Confidence)' 브랜드 확장 계획의 다음 단계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컨설팅 그룹 EY는 새로운 통합 마케팅 캠페인에서 변화에 적응해야 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60초 및 30초 텔레비전 광고(TVC)와 디지털 옥외광고(OOH), 온라인 및 소셜 광고를 포함하는 새로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 '트랜스포메이션(Transformations)'을 공개했다. 이는 최근 시작된 '자신감 있는 미래 만들기(Shape the Future with Confidence)' 브랜드 확장 계획의 다음 단계이다.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인스타그램 계정 차단? 이거 알면 피할 수 있어요!
소셜비즈
"기다렸니? 다시 뛰자, 블링크!"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