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미디어는 2025년 1월 1일부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세계적인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 Xandr DSP와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국내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에서 광고주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더 나은 광고 성과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위시미디어는 2025년 1월 1일부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세계적인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 Xandr DSP와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국내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에서 광고주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더 나은 광고 성과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