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미디어는 2025년 1월 1일부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세계적인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 Xandr DSP와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국내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에서 광고주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더 나은 광고 성과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위시미디어는 2025년 1월 1일부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세계적인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 Xandr DSP와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국내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에서 광고주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더 나은 광고 성과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