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미디어는 2025년 1월 1일부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세계적인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 Xandr DSP와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국내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에서 광고주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더 나은 광고 성과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위시미디어는 2025년 1월 1일부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세계적인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 Xandr DSP와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국내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에서 광고주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더 나은 광고 성과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