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새해 결심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하네스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캠페인 “과시하지 않겠다면, 새롭게 입어라(If You Wouldn't Flaunt It, Refresh It).”를 발표했다.
광고회사 스페셜 U.S.에서 제작한 하네스의 새로운 캠페인은 헐렁한 양말, 언더와이어가 노출된 브래지어, 구멍난 속옷 등 최상의 시기가 지난 속옷을 입는 사람들의 습관을 꼬집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새해 결심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하네스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캠페인 “과시하지 않겠다면, 새롭게 입어라(If You Wouldn't Flaunt It, Refresh It).”를 발표했다.
광고회사 스페셜 U.S.에서 제작한 하네스의 새로운 캠페인은 헐렁한 양말, 언더와이어가 노출된 브래지어, 구멍난 속옷 등 최상의 시기가 지난 속옷을 입는 사람들의 습관을 꼬집었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