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리서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저비용 광고 지원 프로그램 소스가 많아지면서 TV 시청자의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계속 줄어들고 있다.
허브의 반기별 “TV 광고: 사실과 허구(TV Advertising: Fact vs. Fiction)”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소비자, 특히 경제와 잠재적 인플레이션에 대해 우려하는 소비자들은 구독료를 낮추는 대신 TV 광고를 시청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허브 리서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저비용 광고 지원 프로그램 소스가 많아지면서 TV 시청자의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계속 줄어들고 있다.
허브의 반기별 “TV 광고: 사실과 허구(TV Advertising: Fact vs. Fiction)”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소비자, 특히 경제와 잠재적 인플레이션에 대해 우려하는 소비자들은 구독료를 낮추는 대신 TV 광고를 시청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