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리서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저비용 광고 지원 프로그램 소스가 많아지면서 TV 시청자의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계속 줄어들고 있다.
허브의 반기별 “TV 광고: 사실과 허구(TV Advertising: Fact vs. Fiction)”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소비자, 특히 경제와 잠재적 인플레이션에 대해 우려하는 소비자들은 구독료를 낮추는 대신 TV 광고를 시청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허브 리서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저비용 광고 지원 프로그램 소스가 많아지면서 TV 시청자의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계속 줄어들고 있다.
허브의 반기별 “TV 광고: 사실과 허구(TV Advertising: Fact vs. Fiction)”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소비자, 특히 경제와 잠재적 인플레이션에 대해 우려하는 소비자들은 구독료를 낮추는 대신 TV 광고를 시청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