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WA코리아가 9일,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아시아나항공의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으로 금상과 동상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탁월한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은 CRAFT 촬영 부문(디지털) 금상, 크리에이티브 분야 TV 부문(케이블) 동상, CRAFT 연출 부문(디지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TBWA코리아가 9일,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아시아나항공의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으로 금상과 동상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탁월한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은 CRAFT 촬영 부문(디지털) 금상, 크리에이티브 분야 TV 부문(케이블) 동상, CRAFT 연출 부문(디지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