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WA코리아가 9일,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아시아나항공의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으로 금상과 동상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탁월한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은 CRAFT 촬영 부문(디지털) 금상, 크리에이티브 분야 TV 부문(케이블) 동상, CRAFT 연출 부문(디지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TBWA코리아가 9일,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아시아나항공의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으로 금상과 동상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탁월한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은 CRAFT 촬영 부문(디지털) 금상, 크리에이티브 분야 TV 부문(케이블) 동상, CRAFT 연출 부문(디지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