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가 적중할 때, 소비자는 새로운 브랜드, 추가 구매, 충동 구매를 일으킨다

2025.01.09 09:1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41

댓글 0

글로벌 커머스 미디어 기업 크리테오(Criteo, Nasdaq: CRTO)는 전 세계 14,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와 브랜드 및 리테일 기업의 커머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한 ‘2024 글로벌 소비재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리포트는 연말쇼핑 시즌 소비 패턴, 브랜드 충성도 변화, 옴니채널 쇼핑 선호도 등 소비자들의 구매 행동 변화에 대해 브랜드 및 리테일 기업이 주목해야 할 인사이트를 다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