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풀퍼널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와 AI 기반 리워드 플랫폼 ‘버즈베네핏’ 구축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일상 속 금융 활동이 즐거운 보상이 되는 ‘용돈받기’ 서비스를 선보이며, 실질적 혜택을 기반으로 디지털 금융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I 풀퍼널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와 AI 기반 리워드 플랫폼 ‘버즈베네핏’ 구축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일상 속 금융 활동이 즐거운 보상이 되는 ‘용돈받기’ 서비스를 선보이며, 실질적 혜택을 기반으로 디지털 금융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계획이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