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침체와 대형 참사 여파로 연말 소비심리 위축, 신년 마케팅 대폭 축소
- 스타벅스 등 주요 브랜드, 국가 애도 기간 맞춰 프로모션·이벤트 취소
- 백화점·테마파크,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 전면 취소 및 조명 점등 행사로 대체
- '푸른 뱀의 해' 관련 상품 출시 있었지만 적극적 마케팅은 자제
- 뉴스 데이터에서도 신년 기대감 감소, 관련 기사량 전년 대비 절반 이상 감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1.03 13:15
좋아요 2
조회수 187
댓글 0
- 경기 침체와 대형 참사 여파로 연말 소비심리 위축, 신년 마케팅 대폭 축소
- 스타벅스 등 주요 브랜드, 국가 애도 기간 맞춰 프로모션·이벤트 취소
- 백화점·테마파크,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 전면 취소 및 조명 점등 행사로 대체
- '푸른 뱀의 해' 관련 상품 출시 있었지만 적극적 마케팅은 자제
- 뉴스 데이터에서도 신년 기대감 감소, 관련 기사량 전년 대비 절반 이상 감소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