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마존, 2023년 광고비 지출 203억 달러... 3년 연속 세계 1위 차지

2024.12.27 09:0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88

댓글 0

애드에이지는 아마존을 3년 연속 세계 최대 광고주로 선정했다. 아마존은 2023년 한 해 동안 전 세계에서 전년 대비 1.5% 감소한 203억 달러를 광고 및 프로모션에 지출했다.

프랑스의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 마케팅 업체인 로레알은 전년 대비 13.7% 증가한 144억 5200만 달러로 2위를 유지했다. 그뒤를 이어 P&G, 알리바바 그룹 홀딩, LVMH 모엣 헤네시 루이비통 모두 전년 대비 광고비를 각각 15.4%, 9.9%, 9.5% 늘리면서 3위에서 5위에 올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