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흐릿한 광고판은 스펙세이버스에 갔어야 했다는 것을 알려준다

2024.12.26 09:0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58

댓글 0

영국, 아일랜드,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 및 북유럽 국가에서 주로 운영되는 영국의 다국적 광학 소매 체인인 스펙세이버스(Specsavers)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Should've'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로운 옥외광고(OOH)를 집행했다.

새로운 OOH 크리에이티브는 평범한 흰색 배경에 흐릿하게 처리된 스펙세이버스의 상징적인 로고만 등장한다. 간단한 태그 라인도 운전자가 읽기에는 너무 복잡할 수 있는 짧은 체류 사이트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다. 군더더기 없이 로고만으로 스펙세이버스의 위트와 유머를 담아내어 사람들의 시선을 즉각적으로 사로잡고, 사람들이 이 로고가 보이지 않는다면 스펙세이버스를 방문했어야 했다는 점을 강조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