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후원하고 K-콘텐츠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주최한 '2024 펀덱스 어워드'가 19일 메가존산학연센터 오디토리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동시 시청자 수 1천 명을 넘겼고, 영상 누적 조회수는 현재 1만 2천을 기록하며 국내외 K-콘텐츠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후원하고 K-콘텐츠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주최한 '2024 펀덱스 어워드'가 19일 메가존산학연센터 오디토리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동시 시청자 수 1천 명을 넘겼고, 영상 누적 조회수는 현재 1만 2천을 기록하며 국내외 K-콘텐츠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