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 런던과 영국 화장지 브랜드 쿠쉘(Cushelle)이 런던과 맨체스터에서 직접 그린 벽화 두 점을 통해 거리에 유머를 불어넣었다. 벽화에는 산타클로스가 화장실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과 함께 쿠쉘의 상징적인 마스코트인 코알라 케니가 등장해 산타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나만의 시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리시스 런던과 영국 화장지 브랜드 쿠쉘(Cushelle)이 런던과 맨체스터에서 직접 그린 벽화 두 점을 통해 거리에 유머를 불어넣었다. 벽화에는 산타클로스가 화장실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과 함께 쿠쉘의 상징적인 마스코트인 코알라 케니가 등장해 산타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나만의 시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