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 런던과 영국 화장지 브랜드 쿠쉘(Cushelle)이 런던과 맨체스터에서 직접 그린 벽화 두 점을 통해 거리에 유머를 불어넣었다. 벽화에는 산타클로스가 화장실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과 함께 쿠쉘의 상징적인 마스코트인 코알라 케니가 등장해 산타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나만의 시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리시스 런던과 영국 화장지 브랜드 쿠쉘(Cushelle)이 런던과 맨체스터에서 직접 그린 벽화 두 점을 통해 거리에 유머를 불어넣었다. 벽화에는 산타클로스가 화장실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과 함께 쿠쉘의 상징적인 마스코트인 코알라 케니가 등장해 산타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나만의 시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