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 런던과 영국 화장지 브랜드 쿠쉘(Cushelle)이 런던과 맨체스터에서 직접 그린 벽화 두 점을 통해 거리에 유머를 불어넣었다. 벽화에는 산타클로스가 화장실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과 함께 쿠쉘의 상징적인 마스코트인 코알라 케니가 등장해 산타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나만의 시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리시스 런던과 영국 화장지 브랜드 쿠쉘(Cushelle)이 런던과 맨체스터에서 직접 그린 벽화 두 점을 통해 거리에 유머를 불어넣었다. 벽화에는 산타클로스가 화장실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과 함께 쿠쉘의 상징적인 마스코트인 코알라 케니가 등장해 산타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나만의 시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