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인 디지털 경험 플랫폼(DXP) 제공업체인 옵티마이즐리(Optimizely)가 발표한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 마케터의 절반 이상(55%)이 크리스마스 마케팅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계획하고 개선하기 위해 AI에 의존하고 있다.
100명의 영국 마케터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이 연구는 AI, 개인화, 주요 쇼핑 시즌에 뛰어난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그들의 관점을 물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선도적인 디지털 경험 플랫폼(DXP) 제공업체인 옵티마이즐리(Optimizely)가 발표한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 마케터의 절반 이상(55%)이 크리스마스 마케팅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계획하고 개선하기 위해 AI에 의존하고 있다.
100명의 영국 마케터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이 연구는 AI, 개인화, 주요 쇼핑 시즌에 뛰어난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그들의 관점을 물었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