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넷플릭스 하반기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손 잡고 ‘버거킹 456’ 게임을 선보인다. 올해 8월 출시된 ‘두툼버거’의 성공적인 컬래버에 이은 넷플릭스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강렬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넷플릭스 하반기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손 잡고 ‘버거킹 456’ 게임을 선보인다. 올해 8월 출시된 ‘두툼버거’의 성공적인 컬래버에 이은 넷플릭스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강렬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