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를 대체하는 마이크로 블로깅 서비스인 블루스카이는 미국 대선 이후 하루 만에 100만 명의 신규 사용자를 추가하며 인상적인 성장과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그렇지만 수익화 계획이 불투명하여 마케터들에게 그 가치는 불분명하다. 블루스카이는 현재 광고에 대한 유료 옵션을 제공하지 않고 있다.
블루스카이의 광고 미래는 불확실하지만, 이마케터는 마케터들이 크리에이터와 소셜 리스닝 관점에서 플랫폼에서 일어나는 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한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