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나는 집과 열애 중’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014년 12월 18일 이케아 광명점 오픈과 함께 국내에 첫발을 내디딘 후 10년간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케아와 함께 집과 사랑에 빠진 고객들을 조명하여 집의 의미를 다시 한번 부각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나는 집과 열애 중’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014년 12월 18일 이케아 광명점 오픈과 함께 국내에 첫발을 내디딘 후 10년간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케아와 함께 집과 사랑에 빠진 고객들을 조명하여 집의 의미를 다시 한번 부각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