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과 공감의 뿌리(Roots of Empathy)의 새로운 캠페인은 어릴 때 공감 능력을 키우는 것이 어떻게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지 보여준다.
전 세계는 위기를 겪고 있다. 공감 능력은 지난 30년 동안 48% 감소했으며 계속 하락하고 있다. 언론에는 부정적인 기사로 가득 찬 헤드라인을 볼 수 있다. 연말연시는 우리의 더 큰 선을 이끌어내야 하지만, 때로는 휴일의 분위기가 증오를 감추기만 할 때도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릭과 공감의 뿌리(Roots of Empathy)의 새로운 캠페인은 어릴 때 공감 능력을 키우는 것이 어떻게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지 보여준다.
전 세계는 위기를 겪고 있다. 공감 능력은 지난 30년 동안 48% 감소했으며 계속 하락하고 있다. 언론에는 부정적인 기사로 가득 찬 헤드라인을 볼 수 있다. 연말연시는 우리의 더 큰 선을 이끌어내야 하지만, 때로는 휴일의 분위기가 증오를 감추기만 할 때도 있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