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NA, 마케터의 디지털 낭비는 감소하지만 DSP 거래 비용은 증가

2024.12.15 09:1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42

댓글 0

전미광고주협회(ANA)는 2024 프로그래매틱 투명성 벤치마크 연구(2024 Programmatic Transparency Benchmark Study) 결과를 발표하며, 브랜드가 프로그래매틱 공급망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또 다른 단계를 나타냈다. 이 최신 분석에는 커넥티드 TV(CTV)가 포함되어 이 분야의 빠른 성장을 강조하고 프로그래매틱 미디어 구매의 전체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시각을 제공한다.

ANA의 새로운 벤치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마케터들은 프로그래밍 미디어 구매에서 낭비를 줄이고, "광고용"(MFA) 사이트에 대한 지출을 줄이고, 구매하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의 수를 줄이는 데 진전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